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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24 장애인근로자 긍정적 고객 경험을 위한(CX: Customer Experience) 서비스 전략 CS교육 실시(한국수어영상)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8.05
첨부파일0
추천수
1
조회수
59
내용
                                                                                                                         

                                                                    
"긍정적 고객 경험을 위한(CX: Customer Experience) 서비스 전략"  CS교육 

 서울장애인근로자지원센터에서 장애인근로자 만족을 위해 서비스 품질 혁신과 시대에 따른 직원역량 강화하기 위하여 전국 각 지역 센터 직원들이 
2024719일 서울 이룸센터에서 CS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2024 장애인근로자 만족을 위해 서비스 품질 혁신과 서비스 트렌드와 패러다임의 변화로 인하여 서비스의 이해나 코로나 이후 4.0시대의 새로운 
패러다임에 CS교육의 필요가 중요시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장애인근로자가 경험하는 서비스 품질의 중요성을 비롯하여 장애인근로자가 느끼는 객관성과 만족의 증대, 그리고 서비퀄 전략인 장애인근로자 
만족실천으로 공감, 유형, 대응, 확신, 신뢰 서비스 품질의 이해촉진을 추진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특이 이번 교육을 통해 서비스 품질 향상과 정확한 정보전달
소통 스타일의 눈높이 그리고 신뢰 증대는 기존 장애인근로자 뿐만 아니라 AI시대의 장애인근로자를 위한 지향해야할 가치로 인식하였습니다. 
 
미로게임으로 알아보는 직원들의 소통방식 역량과 고객중심 서비스 화법 중심으로 '존칭사용과 공손한 표현' 그리고 '비대면 특징과 소통스킬'을 습득하였고 
김태양 센터장께서 강조한 "목소리는 마음의 온도계"라는 것을 다시 상기하면서  '' 소통법으로 물어보고 세밀하게 이해하기, 들어보고 세심하게 존중과 
경청하기, 고려하려 섬세하게 배려하는 대화로 서비스 품질 혁신을 다짐하는 CS교육이었습니다.
 

장애인근로자 여러분! 혼자 힘들어하지 마세요저희가 함께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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